• 2024年04月28日, 週日

    S.M. 천상의 보석 시리즈 17

    * 이 보석의 제작에는 환경 보호를 위해 윤리적 금과 윤리적 보석만 사용되었습니다.

    디자인: 칭하이 무상사
     

    고양된 우주들

    스승님께서는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세상이 더 높이 진화하여, 다른 진화된 은하계에 합류하도록 돕고, 그럼으로써 우리 자신도 고양되도록 해야 합니다.”

    “이 세계는 이미 전 우주, 더 고양된 행성들에 합류하여 고양된 존재들의 연합처럼 될 만큼 고양됐습니다.”

    새로운 우주 영역으로의 진입
    칭하이 무상사 말씀 헝가리 선행사 부다페스트
    2005년 2월 23일~24일 (원문: 영어)

     

    “지구의 상승에 대해 말하자면, 이는 우리 행성을 위한 우주의 계획입니다. 우리가 영성이 더 높이 발달한 다른 행성들을 따라잡고 함께 상슫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회는, 이미 말씀드렸듯이 모두 비건 채식을 합니다. 그들의 삶의 개념은 아주 명확합니다. 아주 분명하고 헌신적이며 무조건적이고 매우 지성적입니다. 나는 아주 고등하고 행복하고 유쾌한 문명 가운데 비건 채식을 하지 않는 사회는 단 하나도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본래의 사랑이 넘치는 자아로 돌아가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이 진짜 우리니까요. 우리는 사랑입니다. 우리는 신성합니다. 우리는 자비이며, 우리는 우주에서 가장 훌륭한 모든 것입니다. 단지 우리가 잊은 것뿐입니다.”

    지구는 지금 고등한 은하문명으로 상승하고 있다
    『위기에서 평화로』저자: 칭하이 무상사

     

    S.M. 천상의 보석 시리즈 17-고양된 우주들https://suprememastertv.com/kr1/v/177181452206.html

    칭하이 무상사께서 디자인한 S.M. 천상의 보석 영상과 보석 시리즈 카탈로그를 보시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https://TheCelestial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