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年11月19日, 週日

칭하이 무상사가 난민들에 대한 진심 어린 걱정을 전하다

2015년 9월 20일, 칭하이 무상사는 우리 협회 회원들과 함께한 유럽 모임에서 유럽 국가들과 다른 나라들에서 안전한 터전을 구하는 수많은 난민들에 대한 진심 어린 걱정을 전하시는 한편 도움이 절실한 난민들을 받아들인 나라들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 모든 나라들은 진정한 기독교 국가, 불교 국가, 이슬람교 국가입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스승들의 가르침, 선지자의 가르침을 지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정말 이웃을 사랑하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무력한 사람들을 도와줘서 감사합니다. 이것이 진정한 형제애입니다. 이것이 정말 종교적인 것입니다. 말만 하는 것은 쉽습니다. 실천하는 것이 좋은 거지요. 여러분에게 정말로 감사하며, 여러분의 축복이 영원히 늘어나길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나라가 번창하고 평화롭고 행복하길 빕니다. 여러분이 다른 이에게 베푸는 모든 위안은 여러분과 여러분 국민들에게 몇 배로, 대대로 돌아올 겁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신이 여러분, 이 모든 나라들을 축복하시길 빌며, 나 개인적으로도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더 보기…)

 

출처: 칭하이 무상사의 말씀

불교 이야기: ‘구릿니’라고 불린 남자,

유럽 국제 모임,

황금시대 12년(2015년) 9월 20일

난민들의 절박한 상황에 깊은 우려를 전하신 스승님은 자애로운 마음으로 많은 나라에 재정적인 도움을 주셨으며, 우리 협회 회원들에게 그 나라들을 위해 기도하고 도움을 주라고 하셨다. 스승님은 자선 단체들과 우리 협회 센터들의 난민 구호 활동에 미화 총 2,227,248달러를 기부해 난민들을 지원하셨다.

전 세계 우리 센터들도 난민들을 돕고 있는 NGO에 성금을 보냈으며, 우리 협회 구호 팀은 스승님의 사랑 어린 인도 속에 구호 활동을 진행해 위안을 전하고 있다.

다음은 최근의 난민 위기 동안 스승님이 적십자나 난민을 지원하는 다른 단체들을 통해 기부한 국가이다.

 

Austria

오스트리아

Belgium

벨기에

Bulgaria

불가리아

Canada

캐나다

Croatia

크로아티아

Cyprus

키프로스

Denmark

덴마크

Egypt

이집트

Estonia

에스토니아

Finland

핀란드

France

프랑스

Germany

독일

Greece

그리스

Holland

네덜란드

Hungary

헝가리

Iraq

이라크

Italy

이탈리아

Jordan

요르단

Lativia

라트비아

Lebanon

레바논

Lithuania

리투아니아

Luxembourg

룩셈부르크

Malta

몰타

Norway

노르웨이

Poland

폴란드

Portugal

포르투갈

Romania

루마니아

Serbia

세르비아

Slovenia

슬로베니아

Spain

스페인

Sweden

스웨덴

Syria

시리아

Turkey

터키

United Kingdom

영국

United States

미국

 

또한 스승님은 과거에 난민들을 도왔던 호주와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을 비롯한 나라들에도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셨다.

칭하이 무상사와 우리 협회 회원들의 기부 활동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https://news.godsdirectcontact.net/lia-reports/summary-of-expenditures-by-supreme-master-ching-hai-and-her-international-association-for-other-refugee-relief-work-in-europe-september-to-october-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