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年04月25日, 週四

    칭하이 무상사가 COP21 세계 지도자들에게 기후를 안정화시키고 무수한 생명을 살리는 비건 채식 법의 시행을 긴급히 권고하다

     

    SMCH_Letter_COP21_Leaders_Vegan_Law

    2015년 12월 12일

    존경하는 파리 COP21의 세계 지도자님들께

    우리 세계를 보호하기 위해 파리에 모이신 훌륭하신 모든 귀빈 여러분들께 특별한 경의와 최고의 축복을 전합니다. 이 서신을 드리는 것은 돈을 내는 것만으로는 생명을 살릴 수 없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비건 채식을 하면 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많은 증거와 정보는 책 『위기에서 평화로』에 담겨 있으니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이 책은 http://www.crisis2peace.org/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 자녀들의 미래, 그 후손들을 비롯해 현재 미래의 무수한 생명들이 여러분 손에 달려 있습니다.

    기후를 안정시키는 비건 채식 법

    의결하고 시행하여 그 생명들을 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지구상생명이 사라질 것이며 우리는 모든 살생과 전쟁 행위를 합한 것보다 더 중대한 죄를 짓게 될 것입니다.

    신의 모든 사랑을 바치며

    감사합니다

    (알려진 이름) 칭하이 무상사

     

    오늘 12월 12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주간의 COP21 회의 후, 세계 지도자들은 새로운 기후 협약을 제출했다. 이 협약에는 최단기간 내 온실가스의 증가를 막고, 지구의 온도 상승을 섭씨 2도 이하로 유지하며, 개발도상국의 기후변화 완화 자금 계획으로 미화 1천억 달러를 책정하고 추후 금액을 증가한다는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200여 명의 UNFCC(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대표들이 오늘 이 제안서에 대한 가결이나 부결을 결정한다.

    이 새로운 기후 협약안 소식을 접한 칭하이 무상사는 이 제안으로는 기후를 안정화시키고 지구상 현재와 미래의 생명을 보호하기에 부족하다고 깊이 우려하셨다.

    최근 수년간 많은 과학 증거들이 비건 채식이 기후변화를 해결하는 유일하고도 가장 빠른 방법임을 증명하고 있으며 이러한 증거는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여러 과학 분야에서는 전 세계가 채식을 채택하면 기후변화를 해결할 뿐 아니라 건강과 세계 기아, 경제 안정성 같은 다른 중대한 문제들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에 일치된 의견을 보이고 있다.

    칭하이 무상사는 세계 지도자들에게 비건 채식 법의 시행을 그 해결책으로 긴급하게 권하시며 《위기에서 평화로– 유기농 비건 채식이 해답이다》에 나오는 방대한 양의 증거와 정보를 참고하게 하셨다.

    COP21의 지도자들이 칭하이 무상사와 전 세계 전문가들의 중요한 권고에 귀 기울여 지구상의 현재와 미래의 생명을 구하길 진심으로 기도한다.

    상단은 존경받는 COP21 세계 지도자들에게 보낸 칭하이 무상사의 서신이다.